Dynamite

강아지 꿈해몽/강아지 꿈/강아지 죽는 꿈/강아지에게 물리는 꿈/강아지 입양하는 꿈/강아지 나오는 꿈/무료 꿈 해몽 풀이

 

 

꿈에서 강아지 나오는 꿈을 꿨다면 이 글에서 여러가지 강아지 꿈 해몽 중, 어떤 강아지 꿈에 해당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상황에 따라서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몽되기 때문에 자세히 살펴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1. 강아지 죽는 꿈

2. 새끼 강아지 죽는 꿈

3.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 새끼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4. 강아지 입양하는 꿈

5. 강아지 씻기는 꿈 / 강아지 목욕시키는 꿈

6. 따라오는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아버리는 꿈

7. 강아지 보는 꿈

8. 꿈에서 내가 개가 되는 꿈 / 꿈에서 내가 개로 나오는 꿈

9. 큰 개가 나와서 무서운 꿈

10. 개(강아지)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꿈

 


 

강아지 죽는 꿈

강아지가 죽는 꿈은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 아닌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될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새끼 강아지 죽는 꿈

새끼 강아지가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이 죽거나 다시는 볼 수 없는 아주 먼 외국으로 떠나버릴 수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 새끼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새끼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은 취업에 성공하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새로운 모임이나 동호회에 가입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 입양하는 꿈

강아지를 입양하는 꿈은 좋은 대학교에 들어가거나 좋은 직장에 취직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미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은 더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할 기회가 생깁니다.


강아지 씻기는 꿈 / 강아지 목욕시키는 꿈

강아지를 목욕시키는 꿈은 지인에게 도움을 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하직원이나 후배 등 아랫사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통해 주변의 평판이 좋아집니다. 또는 얌전한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따라오는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아버리는 꿈

따라오는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아버리는 꿈은 따라오는 강아지가 싫어서 쫓은 경우에는 고민하던 일이 잘 풀리거나 경쟁자를 이길 수 있습니다.

또는 오랫동안 앓고 있던 지병이 있었다면 병을 극복하게 됩니다.

그러나 평소에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꿨다면 실직을 하게 되거나 유산이 되는 꿈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 보는 꿈

강아지를 보는 꿈은 강아지가 주인을 지켜주는 것처럼 의리 있는 친구가 생기거나, 자신의 편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내가 개가 되는 꿈 / 꿈에서 내가 개로 나오는 꿈

꿈에서 자신이 개가 되었다면, 경솔한 언행으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평소보다 더욱 언행에 주의를 해야 망신을 당하지 않습니다.


큰 개가 나와서 무서운 꿈

큰 개가 나와서 무서운 꿈을 꾸었다면 출세에 대한 욕심을 경계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과한 출세욕으로 인해 자신을 망가트릴 수 있습니다.


개(강아지)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꿈

개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해질 무렵이었다면, 바쁘게 움직여도 성과가 없는 날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