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te

내가 죽는 꿈/가족이 죽는 꿈/지인이 죽는 꿈/다른 사람이 죽는 꿈/죽는 꿈/무료 꿈해몽 풀이

 

 

내가 죽는 꿈을 꾸거나 가족이 죽는 꿈, 지인이 죽는 꿈과 같이 죽는 꿈을 꾸는 경우는 생각보다 빈번하게 있습니다. 꿈속에서 죽음은 승진, 성취와 같은 미래에 좋은 행운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죽는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죽는 꿈

꿈 속에서 내가 죽는 꿈은 귀인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꿈은 현실과 반대라는 말처럼 현실에서 하던 일이 잘 풀리고 행복해지는 길몽 중 하나입니다.

 

 

가족이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은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꿈에서의 아빠는 사회에서 만난 선배, 직장 상사 등 존경하는 대상을 뜻하며 어머니는 윗사람, 협력자, 상사 등을 상징합니다. 형제, 자매 또한 동료, 동업자를 의미하는 등 이런 가족이 죽는 꿈에서 나오는 사람은 실제 대상자이기 보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경쟁해야 할 대상자나 업무 관련자를 뜻하는데 주변 사람에게 주늑들지 말고 자신의 뜻대로 일을 처리했을 때 빛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길을 가다가 교통 사고로 죽는 사람을 보는 꿈

길을 가다가 교통 사고로 죽는 사람을 보는 꿈을 꾸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나 회사에서 성공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인이 죽는 꿈

지인이 죽는 꿈을 꾸면 꿈자리가 뒤숭숭하고 일어났을 때도 기분 나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꿈에서의 죽음은 긍정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 아는 사람이 죽는다면 꿈을 꾼사람과 꿈에서 죽은 그 아는 사람 모두 운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 죽는 사람을 보는 꿈

꿈속에서 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 죽는 사람을 보게 되면, 고민하던 어렵고 힘든 일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이 죽었다면, 현재까지의 삶이 좋지 않았다면 앞으로는 좀 더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을 꾸게 되면, 과거에 큰 돈을 벌었던 일을 다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물에 빠져 죽는 사람을 보는 꿈

물에 빠져 죽는 사람을 보는 꿈은, 큰 돈을 벌 수 있고 큰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죽는 꿈

다른 사람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서 죽은 사람은 장수하고 자신도 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화재로 사람이 죽는 꿈

화재로 사람이 죽는 꿈을 꾸게 되면, 큰 돈을 벌 수 있는 꿈으로, 꿈에서 타는 냄새까지 맡았다면, 매우 큰 돈을 벌 수 있는 길몽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