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te

집 꿈해몽/집 보는 꿈/집 구경하는 꿈/집사는 꿈 해몽/집들이 꿈/집고치는 꿈/무료 꿈 해몽 풀이

 

꿈에서 집사는 꿈을 꾸면 왠지 좋은일이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여러가지 집 관련된 꿈은 어떻게 해몽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집에 도둑드는 꿈

2. 집 보는 꿈 / 집 구경하는 꿈

3. 호화롭고 넓은 집에 사는 꿈

4. 집에 홍수나는 꿈

5. 집에 비가 새는 꿈

6. 집들이 가는 꿈

7. 집들이 하는 꿈

8. 집사는 꿈 / 집 구하는 꿈

9. 집 고치는 꿈

10. 집이 불타는 꿈

11. 텅빈집에 혼자 앉아 있는 꿈

 

 


 


집에 도둑드는 꿈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을 꾸는 것은, 도둑이 근심과 걱정을 훔쳐간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둑이 물건을 훔쳐간다면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되고, 특히 돈을 훔쳐간다면 평안이 찾아올 것입니다. 하지만, 도둑이 물건을 훔쳐가지 않았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집 보는 꿈 / 집 구경하는 꿈

집을 구경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사를 하거나, 이직을 할 수 있으며, 학생은 전학이나 유학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본 집이 넓은 집이거나 새집을 구경하는 경우에는 일이 잘 풀리게 되지만, 작은 집이나 낡은 집을 구경하는 경우에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호화롭고 넓은 집에 사는 꿈

화려하고 넓은 집에서 사는 꿈을 꾼다면, 과다한 지출을 하게 되며, 재산을 탕진할 수 있으니 지출에 주의해야 합니다.

 


집에 홍수나는 꿈

집에 홍수나는 꿈을 꾸게 된다면, 집안에 아주 큰 돈이 생기고 벼락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집에 홍수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퇴근 길에 로또를 구입해야 합니다.

 


집에 비가 새는 꿈

꿈에서 집에 비가 샜다면, 정서적으로 불안정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 수 있습니다. 또는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몽, 즉 심리적인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의 한계로 인한 스트레스가 반영된 것일 수 있습니다. 또는,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집들이 가는 꿈

다른 사람의 집들이 가는 꿈을 꾸게 된다면, 중요한 행사나 모임에 초청받아 참석하게 됩니다. 중요한 행사나 가까운 지인 또는 친구에게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집들이 하는 꿈

자신의 집에서 집들이하는 꿈은 승진이나 합격, 즉,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 사람들에게 축하 받을 일이 생기기도 하며 주위에 사람이 많아질 수 있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손님이 늘어 매출이 크게 오를 수 있습니다.

 

집사는 꿈 / 집 구하는 꿈

집 구하는 꿈은 현생에서 실제로 부동산을 거래하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사나 이전, 청약 당첨이나 전세 등 부동산 계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집 고치는 꿈

꿈에서 집을 고치는 꿈을 꾼다면, 꿈에서의 집은 자신을 투영한다고 합니다. 그런 집을 수리한다는 것은 본인의 건강이나 생활 환경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집이 불타는 꿈

집이 불타는 꿈을 꾸게 된다면, 당장 복권을 사러 달려가세요. 큰 돈을 벌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이 크면 클수록, 큰 돈을 벌게 된다고 합니다.

 

텅빈집에 혼자 앉아 있는 꿈

텅빈집에 혼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환자에게는 병이 더 깊어질 수 있고 결혼 예정인 분들은 파혼의 우려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